기사상세페이지

2021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홍보‧판촉행사 ‘성황’

기사입력 2021.12.14 11: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4일 (2021 홍성한우바비큐페스티벌 홍보ㆍ판촉행사 성료_라이브커머스 현장) 1.png

     

    [홍성일보] 홍성군과 홍주문화관광재단이 공동 주최한 홍성한우 홍보 및 판촉 행사가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14일 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제1회 홍성한우 바비큐페스티벌을 대신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개최됐으며, 군 단위 한우 사육두수 전국 1위를 자랑하는 홍성한우를 널리 알리고, 내년에 개최될 바비큐페스티벌을 홍보하는 자리였다.

     

    11월 한 달간 진행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판매 행사는 홍성한우로 이뤄진 등심, 채끝, 육회, 사골 등 다양한 상품을 5%에서 최대 40%까지 할인판매하고,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전국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라이브커머스 행사에서 총 시청자 수 2만 7000명 이상을 기록해 전국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홍성한우에 대한 인식 개선과 홍성이 한우의 최대 주산지임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

     

    행사에 참여한 (주)아토한우 이종현 대표는 “코로나 시대에 맞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홍성한우의 우수한 품질을 알릴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질 좋고 맛 좋은 홍성한우를 판매해 홍성한우를 전국에 알리고 축산농가 소득증대와 판매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