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덕분에’ 챌린지 동참...의료진께 감사전해

기사입력 2020.05.08 11:1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성대훈 보령해양경찰서장 지목받은 김석환 홍성군수...의료진에 ‘엄지 척’

    7일 (홍성군, ‘덕분에’ 챌린지 동참...의료진께 감사전해...) 1.jpg

     

     [홍성일보]홍성군은 김석환 군수가 지난 6일 코로나19 확산방지에 헌신한 의료진에게 존경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 차단과 환자 치료에 헌신하는 대한민국 보건 의료진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인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들어 올리는 사진이나 영상을 #덕분에 챌린지 #군민 덕분에 #의료진 덕분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는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성대훈 보령해양경찰서장의 지목을 받은 김석환 홍성군수는 군청 회의실에서 부군수, 행정복지국장, 지역개발국장 등 간부 공무원과 함께 함께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수어동작을 취하며 “코로나 19 의료진 여러분,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김석환 홍성군수는 “한결같은 의료진 여러분의 헌신은 지금의 어려움을 넘어 우리나라를 더 큰 도약으로 이끌 것”이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홍성군도 코로나19극복을 위해 10만 군민과 함께 끝까지 함께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김군수는 다음 캠페인 주자로 김헌수 홍성군의회 의장, 주도연 홍성교육지원청 교육장, 윤용주 NH 농협은행 홍성군지부장 등 3명을 지목했다.

     

     

     

     
    backward top home